페트레이(PEUTEREY) 공식 홈페이지

교환&환불정책

뒤로가기

◆ 배송정보
1. 업체 : CJ대한통운
2. 배송비 : 무료배송(페트레이 공식몰은 구매 금액 관계없이 모든 상품 무료배송 됩니다.
(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있음)
3. 배송 기간 :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출고되며, 물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
날 수 있습니다. (주말 공휴일 제외 /도서 산간지역은 10일 이내 배송됩니다)

◆ 반품/교환정보
1. 반품/교환 택배비
-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(단,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)
-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 시 왕복 또는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(사이즈 교환 포함 최초 주문 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)
- 맞교환은 불가하며 교환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확인 후 교환 배송상품이 배송됩니다.
2. 반품/교환 시 유의 사항
- 교환 / 전체 반품 시 12,000원, 부분 반품 시 6,000원
3. 반품/교환 가능 시점
- 주문상품 수령 후 작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한번이라도 착용하여 새 제품과 다른 경우는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에 붙어 있는 택을 끊었거나 상품의 본 박스(예: 신발)에 낙서나 테이핑을 한 경우는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구매 확정 이후 교환/반품 불가(배송 완료 일로부터 7일 이후 자동 구매 확정됩니다.)
4. 반품/교환 불가 사유
- 반품 교환 요청 후 5일 이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 12,000원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-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 : Tag/라벨 등의 훼손)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5. 반품/교환 참고 사항
- 반품/교환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/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일부 상품의 경우 예고 없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.
- 상품 택(Tag), 홀로그램 등을 분리/분실/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일부 세트 상품의 부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- 상품의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
- 교환/환불 절차 내에 여러 가지 상황들이 다양하게 생길 수 있음으로 고객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한 단계씩 순차적으로 업무처리가 진행됩니다.
- 상품이 페트레이 공식몰 고객센터로 도착한 후에 나머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6. 상품 반송처
- CJ대한통운 : 페트레이 공식몰에서 반송 수거 신청해드립니다
- 반송처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건지로 45 (석남동) 알케이드코리아 인천물류센터
- 페트레이 물류부 공식몰에서 CJ대한통운으로 상품을 수거 신청해드리니, 타 택배사는 이용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타 택배사 이용하여 착불로 상품 발송시 고객님께 반송되실 수 있습니다.
7. 결제취소시점
- 온라인 입금 : 취소 완료 후 무통장 환불, 주문 후 익일 자정 이내 입금 가능
- 신용카드 : 취소 완료 후 7-10일 이내 카드사 전산 취소 확인 가능
- 마일리지/포인트 : 다시 환원된 내용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
- 쿠폰 : 기본적으로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되나 쿠폰 사용 기간이 지나거나 어떤 경우에 의해 재발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온라인몰에서만 반품/교환이 가능하오며,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
◆ 피해 보상 규정
1. 수입상품으로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(구매 후 6개월 이전 건만 A/S 처리 가능)
2.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생긴 오염이나 변색 및 변형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3. 제품의 착용으로 인한 자연적, 인위적으로 발생하는 신발의 마모 및 변형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(스크래치, 찢어짐 등)

◆ 본사고객센터
1. 070-4800-103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(평일 AM : 10 : 00 - PM : 05:30)
2. PM : 12:30 -PM : 02:00 점심시간/주말 및 법적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3. 단순 및 교환 반품 접수는 구매하신 쇼핑몰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4.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A/S가 불가합니다
5. A/S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후 정확한 절차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